다함께차차차, 장애물모드 보석 업데이트 및 신규차량 썬더,유니콘 정보 ^^다함께차차차, 장애물모드 보석 업데이트 및 신규차량 썬더,유니콘 정보 ^^

Posted at 2013/03/23 00:40 | Posted in 모바일게임/다함께차차차


다함께차차차, 장애물모드 보석 업데이트 및 신규차량 썬더,유니콘 정보 ^^


안녕하세요^^

하루가 지났으니 어제인가요. 다함께차차차 업데이트가 있었습니다. 

장애물에 치여서 힘들었던 장애물모드가 보석콤보를 추가해서 새단장을 했군요 

생각보다 콤보도 잘나오고 점수도 많이 얻었던거 같아요 ^^

보석잘 먹으면 고득점도 가능하실거같구요^^

신규차량 썬더와 유니콘 까지.. 다양한 정보 한번 보시죠~!




■ 신규 장애물모드 변경. 


장애물 중간중간에 보석이 등장합니다. ^^

장애물모드에선 차차하기가 여간 어려운게 아니라서 불만이 많았잖아요?

그걸 개선하는 업데이트가 나왔네요. 

보석 콤보를 이어서 부족한 점수를 메꾸라는.. ^^

전 개인적으로 장애물모드가 재밌더라구요. 



- 금주의 신규차량 소개


썬더와~ 유니콘..~ 

전 있는 트로피로 썬더 한번 뽑아봤습니다. ㅠ



- 사이클론이나 허리케인 이런 차들이 더 낫지만 .. 

장애물모드에서 썬더가 괜찮다고 해서 ㅎㅎ..


 

- 아 젠장~ 첫판에 A클래스네요. 재도전할 트로피도 없고 ㅠㅠ

A등급 썬더에 만족했네요.^^:

10트로피로 재도전인데 참 아쉽.. 



- 최고속도, 가속도는 별로지만 무게와 연비가 짱~^^

장애물모드 즐겨하시는분이면 괜찮을거같아요. 



- 썬더 주행사진 이힝~ 로이에 이어서 달릴만한 비쥬얼~ 우후^^




- 매주 1,2,3,등에게 골드 보상.. 

참 소소하네요.. ㅋㅋ 누구코에 바를려고..^^:;



- 아까 설명드렸던 장애물모드 변경사항. 보석추가로 점수 확 올릴수 있어요~


▶ 마지막 S클래스 유니콘. 고수분꺼~ 사진인데  가속도와  최고속도가 쩔어주네요.. 대신 연비는 뭐.. 

    그다지 많이 팔릴만한 차는 아닌거같아요.. ^^; 참고하시면 될거같아요~~후아~ 

    전국민차차차대회 역시나 꽝이고 .. 진짜 당첨되는 사람 있긴있나 모르겠어요 ㅎㅎ 참가상도 안되는거 보면 참.. 

    지지리 운이 없는건지.. ㅠㅠ ..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1. 호승
    잘보고가요♥
  2. 호승
    잘보고가요♥
  3. merida
    간단하게 이벤트 참여만해도
    다함께 차차차 트로피 35개, 윈드러너 루비 55개를
    거저 쏜다는데가 있어서 알려드려요!
    아래 링크 확인해보시면 거짓말 아닌거 아실거에요~!

    차차차랑 윈드러너 고수님들과 고득점비법까지 공유하면서
    게임을 즐길 수 있어요~!

    이벤트 참여해서 트로피랑 루비 꼭 받아가세요~^^


    http://blog.naver.com/plumbline7/60186901812
  4. 보이스카웃
    분홍보석 나와서 점수가 더안남ᆢ
    저는 토탈점수가 천이백여점(주행550 장애물680점)나오는데
    장애물보석업뎃후에 더헷갈림
    촤촤가 점수가 더나는데ᆢ이것은
    중수들을위한 업뎃이네요ᆢ짜증납니다
  5. 보이스카웃
    분홍보석 나와서 점수가 더안남ᆢ
    저는 토탈점수가 천이백여점(주행550 장애물680점)나오는데
    장애물보석업뎃후에 더헷갈림
    촤촤가 점수가 더나는데ᆢ이것은
    중수들을위한 업뎃이네요ᆢ짜증납니다
  6. vv
    난 피닉스a클래스나옴(한번에)
    하지만썬더는c클래스(한번도전)

Name __

Password __

Link (Your Website)

Comment

SECRET | 비밀글로 남기기

티스토리 툴바